[Q&A] 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 마케팅 이벤트 대행도 가능한가요?

2023. 7. 14. 20:29모바일 상품권 - 인도네시아

 

네. 가능합니다.

 

요즘 마케팅 이벤트에는 모바일 바우처 활용 빈도가 높습니다. 그러다 보니 지금까지 4,500+개 진행한 프로그램 중 10% 이상은 마케팅 이벤트와 관련된 프로그램이었습니다.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체/일부 대행해 드리겠습니다.

 

온라인상에서 모두 공개할 수는 없지만,

미팅을 통해서 유관 업종 및 타 업종의 이벤트 관련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전달드리겠습니다.

 

인니 마케팅 예산 1위 담배 회사와 8년 동안 진행 중

 

마케팅 비용을 가장 많이 지출하는 업종 중 하나는 담배 산업이고 그중에 1위 회사인 Sampoerna와 2015년부터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.

(PT. HM Sampoerna Tbk. Philip Morris이며, 대표 브랜드는 Marlboro, A Mild, IQOS이다)

 

< 삼뽀르나 108년 기념 Offline 이벤트 >

108년 Anniversary since 1913

 

 

 

 

온라인 및 오프라인 event 진행이 가능하며 경품 행사, 인센티브 프로그램, 브랜딩 행사 등 마케팅 이벤트 관련 A to Z 설계 및 대행해 드리겠습니다.

 

Web Page, Dash Board 등 온라인 준비는 내부 IT 팀이,

오프라인 현장 업무는 Sister Company 대행사와 함께 진행합니다.

 

 

 

전자 담배 IQOS 오프라인 프로그램

 

알드믹 쿠프에서 진행한 IQOS 프로그램

자카르타 전 쇼핑몰 및 상업 건물에 IQOS 부스 배치 및 유관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.

 

 

2022년 아시아 7개국 마케팅 비용

 

Neilson의 조사에 따르면, 인도네시아에서 집행한 마케팅 비용은 US $19.2 billion으로 아라 아시아 7개국 중에서 가장 많은 마케팅 비용을 사용했으며, 전년 대비 +5.02% 증가했다.

 

2022년 아시아 7개국 마케팅 비용 (출처:&nbsp; https://www.nielsen.com/ )

 

 



 

PT. Aldmic COOPN Digital (쿠프마케팅)

CFO 박단열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