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업은 '절박함'에 달려있다. (ft.즉각적 '인센티브' 방안)
2023. 10. 24. 18:28ㆍ모바일 상품권 - 인도네시아
"영업 성과, '절박함'이 결정한다"
영업사원들에게 '인센티브'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축하는 것은 회사 운영진의 중요한 임무입니다. 보상 시스템이 잘 조직되어 있고, 뛰어난 제품과 적합한 인력이 배치되면 결과는 필연적으로 따라옵니다.
또한, 영업사원들은 때때로 급전 필요성 또는 다른 이유로 '절박한'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. 이럴 때 즉각적인 '인센티브'가 설정되어 있다면 영업직원들은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판매를 촉진시켜 그 인센티브로 절박한 상황을 해결하려 할 것입니다
'즉각적인 인센티브'에 적합한 전자화폐 바우처를 소개합니다.
- OVO, Gopay, DANA 등의 전자화폐 충전 바우처(e-Voucher, 모바일 바우처)
100k / 500k / 1000k / ...
'모바일 상품권 - 인도네시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모바일 바우처 실제 활용 사례 [에듀테크 리워드] (0) | 2023.10.24 |
---|---|
왜 인도네시아 대부분의 전자회사는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나? (ft.안쓰면 손해) (0) | 2023.10.24 |
아시아 4개국 로열티, 리워드 프로그램 비교/차이점 [한국, 인도네시아, 말레이시아, 싱가포르]의 금융기관/은행 (0) | 2023.10.24 |
로열티 Loyalty 프로그램의 장점 및 효과 (이유) (0) | 2023.10.24 |
인도네시아 유니콘 기업 목록 (1) | 2023.07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