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인도네시아 대부분의 전자회사는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나? (ft.안쓰면 손해)

2023. 10. 24. 18:38모바일 상품권 - 인도네시아

"인도네시아 전자제품 기업들, 왜 모바일 쿠폰에 집중할까?"

  • 경쟁적으로 모든(?) 전자회사들이 모바일 바우처 활용 마케팅 참여
  • 온라인에서 직접 청구(Claim)에 익숙해짐
  • 손 쉬운 Claim 방법, 편리한 발송
  •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음 (성과가 있었다는 의미)

리워드 대상: '판매사원'에서 '구매고객'으로 이동 중(?)

최종 고객 대상 리워드 행사 큰 폭 증가

  • 판매 사원에게 추가적인 리워드로 모바일 바우처 활용(꽤 오랜 기간)에서 구매 고객에게 직접 지급되는 방식으로 비중 변화 중.
  • 매장 판매 직원의 권유보다는 구매 고객의 주관적인 결정권이 커지고 있다는 반증.
  • (참고) 인도네시아에서 모든 사업영역을 포괄적으로 볼 때 구매 고객 리워드보다 판매 직원 리워드(인센티브)에 모바일 바우처 더 보편적으로 활용 중.

주요 고객

주요 공급 바우처

아래는 당사에서 진행한 프로그램 중 일부

(구글/IG 노출 건 only)

 

 

SLD Happy Day | SHARP Indonesia

 

www.id.sharp

 
 
 
 

안 쓰면 손해

꿀팁 비공개

바로 비용 절감이 되는 꿀팁이 있습니다. 연락 주시면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 (연락처: 아래 링크)

https://voucherindonesia.tistory.com/30

 

[공지] B2B 리워드 프로그램 문의 방법

안녕하세요. 쿠프 마케팅 - 자카르타 사무실에서 근무 중인 박단열 부장입니다. (PT. Aldmic COOPN Digital) B2B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아래 링크를 활용하셔도 Whasapp으로 연결 가능

voucherindonesia.tistory.com